HOME > °Ô½ÃÆÇ > °øÁö»çÇ×

Á¦¸ñ   [ÿ·Î ½É»çÆò]    
³¯Â¥   2018/09/19 (09:22) Á¶È¸¼ö   9606

ÿ·Î ÃʵîÀú
1. Àç´ÉÀº ÀÖ¾î º¸À̳ª ³Ê¹« ¾î·Á¿î °îÀ» ¼±ÅÃÇؼ­ ÁÖ¹ý¿¡ ¹«¸®°¡ °¡Áö ¾Êµµ·Ï, ü°èÀûÀÎ °î¼±º°¿¡ À¯ÀÇÇؾ߰ڴÙ.
¸Å¿ì Àç´ÉÀÌ Ç³ºÎÇÔ, ¾î¸°³ªÀÌ¿¡ Å×Å©´Ð°ú À½¾Ç¼ºÀÌ Àß Á¶È­·Î¿ò, ±â´ëµÊ
¿Þ¼Õ µÕ±Û°Ô Àâ±â, È° relaxÇؼ­ Àâ±â, Vib Èû »©°í Çϱâ, À½Á¤°ú ¸®µë°¨µµ ÁÁÀ½
¾î·Á¿î °îÀε¥ Àß ¿¬ÁÖÇß½À´Ï´Ù. ¾ÕÀ¸·Î Bowing ¿¬½ÀÀ» ´õ º¸¿ÏÇϱæ.
2. ÀúÇг⿡°Ô´Â ¾î·Á¿î °îÀ̳ª ¾ÆÁÖ À½¾ÇÀûÀΠǥÇöÀ¸·Î °îÀÇ ¼º°ÝÀ» ÃæºÐÈ÷ Àß »ì·ÁÁÖ¾ú´Ù.
À½¾Ç¼º ÁÁÀ½, °¨¼º ¶ÇÇÑ Ç³ºÎÇÔ!
È° ÀâÀº ¼Õ relax Çϱâ, À½Á¤À̳ª ¸®µë°¨, À½¾Ç¼º ÁÁ¾Æ º¸ÀÓ, ¼Ò¸® ¹ÐÂøÇϰųª Vib ¿¬½ÀÇؼ­ ¼Ò¸®ÀÇ ÁúÀ» ¿¬½ÀÇϱâ
ºñºê¶óÅä ´õ ¿­½ÉÈ÷, tone!

ÿ·Î Ãʵî°í
ÃÊµî °íµîºÎ ÃâÀüÀÚ ¸ðµÎ ±âº»ÀûÀ¸·Î À½°¨°ú ¸®µë°¨À» °®Ãß°í´Â ÀÖÀ¸³ª È°ÁÖ¹ý¿¡¼­ È° ¼Óµµ¿Í È° À§Ä¡¿¡ À¯ÀÇÇؼ­ °îÀ» ¿Ï¼ºÇØ¾ß µÇ°Ú´Ù.
1. Octave À½Á¤ ÁÖÀÇÇÏ°í ¼Ò¸® À½»öÀÇ ´Ù¾ç¼ºÀ» ã±â. ±âÃÊ Àß ¹è¿ò
Bowing ±¸»ç·Â ÁÁÀ½, ±³°ú¼­ÀûÀÎ ¿¬ÁÖ·Î ±âº»¿¡ Ãæ½ÇÇÔ
Tone! Bowing! À½¾Ç!
Çг⿡ ¸Â´Â ±â¼ú·ÂÀ» ÃæºÐÈ÷ °¡Á³°í ¾ÈÁ¤°¨ ÀÖ´Â ¿¬ÁÖ¿´´Ù.
2. ÁÁÀº ¼Ò¸® °®°í ÀÖÀ½, À½Á¤ ÁÖÀÇ, pt¿¡¼­ ¼Ò¸® ºüÁöÁö ¸»±â
À½¾Ç¼º, ü°Ý Á¶°Ç ÁÁÀ½. Tone ÁÁÀ½, ½ºÅ¸Ä«Åä ¿ª½Ã ±âº» Ãæ½ÇÇÔ. À½ ¸ô¸®Áö ¾Ê°Ô
3. È° Á¶Àý ´É·Â, ¼Ò¸®, À½¾Ç¼ºÀÌ ÁÁÀ½, °íÀ½ vib À¯¿¬ÇÏ°Ô Çϱâ. ºü¸¥ À½µé ÇÑÀ½ ÇÑÀ½ Á¤È®ÇÏ°ÔÇϱâ
¾ÕÀ¸·Î ¼ºÀå °¡´É¼º ³ôÀ½. Tone! ¸Å¿ì °­ÇÑ Åæ, ¿îÁö¹ý ÁÁÀ½
4. È£Èí ÁÖÀÇÇϱâ, À½¾Ç¼º ÁÁ°í ¼Ò¸® ºÎµå·¯¿ò, ³¡ À½ ¿¹»Ú°Ô ó¸®Çϱâ, ºü¸¥ À½µé ÇϳªÇϳª Àß µé¸®°Ô Çϱâ. À½¾Ç¼º Å« ¹ßÀü °¡´É. dzºÎÇÑ °¨Á¤! ÀáÀ缺ÀÌ ÀÖÀ½, À½¾Ç¼º Good!
À½¾Ç¼º Good, tempo ³Ê¹« ´À¸²(óÀ½ºÎºÐ)¡¢ÇÑ À½ ÇÑ À½ ´õ Á¤È®È÷!
5. À½Á¤ ÁÖÀÇ, È° °¡¸£´Â ¼Ò¸® ¾È µé¸®°Ô Çϱâ, ¹ÚÀÚ ³Ê¹« ¼¼¸é¼­ ÇÏ´Â °Íó·³ ¾È µé¸®°Ô Çϱâ
Å×Å©´Ð ¿¬½À ¿ä¸Á. ³ë·ÂÇü! Tempo ¾à°£ ´À¸². ¾î±ú¿¡ ÈûÀÌ ¸¹ÀÌ µé¾î°¨ (tone, ÀÚ¼¼), À½Á¤ºÒ¾È

ÿ·Î ÁßµîºÎ
1. Technique À½Á¤! Á» ´õ Å« ¼Ò¸®·Î Á¤È®È÷ ¿¬½À ÇÊ¿ä, ½ºÄÉÀÏ ¿¬½À, articulation ¿¬½À
¸®µëÀÌ ¸Å¿ì Áß¿äÇÔ ½ºÄÉÀÏ ¿ï¸² ¶Ñ·ÇÀÌ
±âÃÊ¿Í ¿¬½À°î °øºÎ¿ä¸Á
¼Ò¸® ¶³Áö ¸»±â, phrase ¾È¿¡¼­ È° ¹ÐÂøÇؼ­ < Çϱâ, ³¡ À½ ª°Ô ÇÏÁö ¸»°í ¸®µë Á¤È®ÇÏ°Ô Çϱâ, ºü¸¥ À½À» ¼Ò¸® Á¤È®ÇÏ°Ô ¿¬½ÀÇϱâ
2. È°À» ³Ê¹« ²Ë ÀâÀ½(tone!) À½Á¤!
¸Å¿ì °­·ÂÇÑ Èû! Àå·¡¼º ÀÖÀ½. ÀÌ °îÀÇ ³»¸éÀû Ç¥ÇöÀÌ ´õ ¿ä±¸µÊ
¹ßÀü °¡´É, Â÷ºÐÇÏ°Ô °øºÎÇϱæ
¼Ò¸®°¡ °ÅÄ¥°í ¼Ò¸®°¡ ¶³¸²(p), Æ¢±â´Â ¼Ò¸® ¸¸µé±â, À½Á¤ÁÖÀÇ, ¸ö¿¡ Èû »©±â, ¾ÈÁ¤ÀûÀÌÁö ¾Ê°í ¸®µëÀÌ Èçµé°Å¸², ¾ó±¼ µé°í Çϱâ
3. ½ºÄÉÀÏ À½Á¤! À½ ³¡±îÁö ¸¶¹«¸®! À½Á¤! ÇÑ À½ ÇÑ À½ Á¤È®È÷ ¸ðµÎ µé¸®°Ô! Shifting!
°¨Á¤ dzºÎÇÔ! Bowing ±âÃÊ¿¡ Ãæ½ÇÇؾßÇÔ, ¿ï¸²ÀÌ ¾à°£ ºÒ¾ÈÇÔ, Á» ´õ ¼¶¼¼ÇÏ°Ô
±âÃÊ °øºÎ¿ä¸Á
Vib ¾Þ¾Þ°Å¸®Áö ¾Ê°Ô Á¶½ÉÇϱâ, ¼Ò¸®°¡ ¿ï··°Å¸®Áö ¾Ê°Ô ºüÁöÁö ¸»±â, È° control Çϱâ, À½Á¤ÁÖÀÇÇϱâ, ºü¸¥ À½µé ¼Ò¸® ´Ù ³»±â
4. tone! ¾Ç¼º! ÀÚ¼¼! Bowing ¿¬½ÀÇÊ¿ä! ³Ê¹« Èûµé¾î°¨, ¿Þ¼Õ! ¾î±ú! articulation ¿¬½À
¸Å¿ì ±ú²ýÇÏ°Ô ¿¬ÁÖÇÔ!!! Tempo!
±âÃÊ ¸Å¿ì ÁÁÀ½, ¹ßÀü °¡´É
¾Ç»óÇ¥Çö ÀßÇϱâ(ºü¸£Áö¸¸ ±× ¾È¿¡¼­ ´Ù¾çÇÑ Ç¥ÇöÇϱâ), À½Á¤ÁÖÀÇ

ÿ·Î °íµîºÎ
1. ¼Ò¸® ¿¹»Ú°Ô ³»°í À½°ú À½ »çÀÌ ´õ »ý°¢ÇÏ°í À½Á¤ ÁÖÀÇÇϱâ, ºü¸¥ À½µé ±ÞÇÏÁö ¾Ê°Ô Çϱâ (¼Ò¸®°¡ ºüÁöÁö ¾Ê°Ô)
°î¸ñ ÀÌÇØ¿Í ¼Ò¸® °øºÎ¿ä¸Á
¸¼Àº Åæ, ¸®µëÀ» Áñ±â¸é¼­ ¿¬ÁÖÇÒ °Í, ¸á·ÎµðÀÇ ´ã¹éÇÔµµ ÁÁÀ½, Å×Å©´Ð ¼¶¼¼ÇÏ°Ô
2. À½Á¤ ÁÖÀÇÇϱâ, ºÎµå·´°Ô Çϳª ¿ªµ¿¼ºÀÌ ÀÖ°Ô ¿¬ÁÖÇÒ ¼ö ÀÖ´Â ¼Ò¸®·Î Ç¥ÇöÇϱâ. ´Ù¾çÇÑ À½»öÀÇ º¯È­¸¦ ÁÖ±â, ºü¸¥ À½µé Á¤È®ÇÏ°Ô Çϱâ
°î ¼¼¹ÐÇÏ°Ô ¿¬ÁÖ¿ä¸Á, À½¾Ç¼º ÁÁÀ½
¸Å¿ì Á¤±³ÇÔ, Å×Å©´Ð°ú À½¾Ç¼º ÁÁÀ½
3. À½Á¤ ÁÖÀÇÇϱâ, pt¼Ò¸® ºüÁöÁö ¸»±â, ´Ù¾çÇÑ À½»öÀ» Ç¥ÇöÇÏ°í ¿¬ÁÖÇÒ ¶§ Á» ´õ ¿©À¯ °¡Áö°í Çϱâ
À½¾Ç¼º ³ôÀ½, ¼º½ÇÇÑ ¿¬ÁÖ
±íÀº °¨Á¤ Ç¥Çö ¹«³­, ÁÁÀº Å×Å©´Ð!
4. È° ÀâÀº ¼Õ relaxÇؼ­ À¯¿¬ÇÏ°Ô ¼Ò¸®³»±â, À½Á¤ ÁÖÀÇÇÏ°í ªÀº À½µéµµ ¼Ò¸® ¿¹»Ú°Ô ³»±â, pÇϰųª ¿¹»Û ¼Ò¸® ³¾ ¶§ ¶³Áö ¸»°í È° Á¶ÀýÇϱâ, 7¾ÇÀå Æ¢±â±â (±âº»ÀûÀ¸·Î´Â Æ¢±â±â)
ÁÁÀº À½°¨, ¹ßÀü±â´ë
¸á·Îµð¿¡ °É¸Â°Ô! Å×Å©´Ð ÁÁÀ½!!!
5.¸Ç ù ºÎºÐ 4¹ÚÀÚ Ã¤¿ì°í ù À½Á¤ µé¾î¿À±â, À½»ö º¯È­´Â ÁÖ°í ´Ù¾çÇÑ ¼Ò¸® ã±â, À½Á¤ÁÖÀÇ
Á¤È®¼º, À½¾Ç¼º ¸Å¿ì ÁÁÀ½
¸Å¿ì ħÂøÇÑ ¿¬ÁÖ, ÁøÇÑ Åæ! ´õ¿í °¨Á¤ÀûÀÎ ¿¬ÁÖ ÇÊ¿ä
6. ªÀº À½µéµµ ¿ï¸®°Ô ¼Ò¸®³»±â, ¸®µë°¨ ÀÖ°Ô ¿¬ÁÖÇϱâ, ¼±À²³ë·¡ ´õ ¸¹ÀÌ ÇÏ°í À½»ö »¡¸® ã±â
°î Çؼ® ÁÁÀ½, ¹ßÀü °¡´É¼º ÀÖÀ½

ÿ·Î ´ëÇÐÀϹݺÎ
1. À½Á¤ÁÖÀÇ, ÁÁÀº ¼Ò¸® ã±â, ¶§¸®Áö ¸»°í Phrase³ª line ã¾Æ°¡¸é¼­ ³ë·¡Çϱâ, vib ¿¬½ÀÇϱâ
¼Ò¸® ¾àÇÏ°í ¿¬½À°î °øºÎ ¿ä¸Á
À½¾ÇÀûÀÎ ¸ôÀÔ°ú Ç¥Çö·ÂÀÌ ÇÊ¿äÇÔ
2. ¿·ÁÙ ¼Ò¸® ³»Áö ¸»±â, ¼Ò¸® ´õ ¿¹»Û ¼Ò¸® ã°í À½»öµµ ã¾Æº¸±â, À½Á¤ ÁÖÀÇÇϱâ, Ä«µ§ÀÚ À½Á¤ ÄÚµå ÁÖÀÇÇϱâ, ù ¼Ò¸® ³»±â Àü¿¡ À½Á¤ ¼ÕÀ¸·Î ¶âÁö ¸»±â
¼Ò±ØÀû ¼Ò¸®, À½°¨Àº ÁÁÀ½
¸Å¿ì Á¤µ·µÊ
 
  [¹ÙÀ̿ø° ½É»çÆò]
  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