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상소감 및 심사평
  초등 저학년부 공동 1위
이지언(해원초)
 

이번 콩쿨은 제가 좋아하는 곡들로 준비하였지만 그만큼 또 저에게 많은 도전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또 이렇게 1등을 하게 되니 너무 기쁩니다. 더 열심히 겸손하게 노력해서 좋은 연주를 할 수 있는 기회로 삼으려 합니다. 저에게 첼로를 처음으로 알게 해 주시고 지금까지 잘 할 수 있게 도와주신 ooo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깊고 아름다운 첼로 소리를 찾아갈 수 있는 첼리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초등 저학년부 공동 1위
장이안(목운초)
 
코리아헤럴드 콩쿠르에서 상을 받게 되어 기쁩니다. 특별히 항상 열심히 지도해주신 ooo 선생님과 늘 함께 해주시는 엄마께 감사드립니다. 또 응원해주신 담임선생님과 친구들에게도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첼리스트가 되어 사람들의 마음에 감동을 주는 연주자가 되길 소망합니다.
  초등 고학년부 1위
이새봄(당촌초)
  세 번째로 참가한 코리아헤럴드 콩쿨에서 1위라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무척 기쁘고 감사합니다. "너의 음악에 진심을 담아 정성들여 연주하라"고 가르치시고, 매 시간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신 ooo 선생님과 저를 위해 배려하고 희생해주신 사랑하는 가족들, 저를 응원해주는 학교 친구들과 김대원 담임선생님께도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함께 참가한 다른 친구들에게서도 많은 배울 점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고 배워서 감동을 주는 연주자가 되고 싶습니다.
  중등부 2위
김승민(예원학교)
  먼저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립니다. 1위없는 2위라 조금 아쉬운 맘도 있지만 그래도 이런 좋은 상을 주심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콩쿨을 준비하면서 힘들고 어려운 일도 있었지만 좀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된 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상을 받았다고 안주하지 않고 이번 수상을 발판삼아 더 노력하는 제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음악을 잘하는 아티스트가 되어 좀 더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음악으로 다가 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음악가가 되고 싶습니다. 저에게 늘 좋은 가르침을 주시는 ooo 선생님과 ooo 선생님, ooo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새벽마다 기도해주시는 할머님과 부모님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고등부 1위
김민규(서울예고)
  감사합니다.
  대학일반부 2위
이예원(중앙대)
  먼저 저와 언제나 동행하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의 곁에서 늘 기도해주고 함께해주는 가족, 부족한 저에게 잘 할 수 있도록 능력을 채워주시고 옳은 방향으로 이끌어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생각하지 못한 큰 상을 받게 되어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늦게 악기를 전공을 시작하게 되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그러기에 저에게 이 상은 제가 음악을 하는데 있어서 원동력이 되고 매우 값지고 소중한 것 같습니다. 이 상을 계기로 더욱 더 성장하여 아름다운 연주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행복을 전해주는 첼리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