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상소감 및 심사평
  초등 저학년부 1위
임수린(마북초)
  감사합니다.
  초등부 고학년부 공동 1위
백서연(원촌초)
  코리아 헤럴드 콩쿨에서 1위를 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습니다. 이번 콩쿨을 준비하며 진심으로 열심히 노력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배웠습니다. 늘 사랑과 열정으로 지도해 주시는 선생님들께, 지치고 힘들 때 마다 격려해 주시고 힘이 되어준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고 싶습니다. 성실함을 바탕으로 부족한 점을 채울 줄 아는 연주자가 되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중등부 1위
유채은(예원학교)
  콩쿨을 끝내고 아쉬운 마음이 커 결과는 크게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이렇게 큰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무대에 설 때마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이 커졌었으나 올해 입시를 준비하면서 무대공포증을 극복해 가는 것 같아서 뿌듯했습니다. 항상 열정적으로 너무나도 큰 가르침을 주시는 선생님과 반주선생님, 그리고 바쁜 시간을 쪼개가며 뒷바라지 해주시는 부모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자만하지 않고 겸손한 마음을 지닌 연주자가 되겠습니다.
  고등부 1위
조목련(서울예고)
  대학 입시를 앞두고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합니다. 예선 곡과 본선 곡 모두 준비 기간이 길지 않아 많이 불안했지만 이번 콩쿨을 준비하면서 좋은 소리에 대한 고민과 풍부한 음악 표현에 대한 많은 연구를 하게 되어 저의 연주가 더욱 성숙해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늘 옆에서 저를 응원해주시며 좋은 연주를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는 ooo 선생님과 남윤정 반주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항상 저를 믿고 저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는 우리 가족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여 아름다운 연주로 많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주는 연주자가 되겠습니다.
  대학일반부 2위
손은비(한예종)
  감사합니다.